KPGA, 스포츠 전문 브랜드 ㈜렉시와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입력 2022-05-16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인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KGT 김병준 대표이사(왼쪽)와 ㈜렉시 박영준 대표. 사진제공 |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KPGA)와 ㈜렉시(대표 박영준)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16일 경기 성남시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렉시 박영준 대표,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지난 2012년부터 2020년까지 KPGA 공식 골프양말을 지원해 온 렉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2년간 다시 KPGA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렉시 박영준 대표는 “렉시가 KPGA의 공식파트너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렉시가 전문 골프양말, 골프웨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계자 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렉시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렉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고 화답했다.

렉시는 운동선수의 무브먼트를 분석해 제품을 개발하고 기능성 소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고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포츠 브랜드다. 전문 골프양말로 시작해 다양한 스포츠 양말로 시장을 확대했고, 올해는 렉시골프(REXY GOLF)라는 이름으로 골프웨어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