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무사 시소코 “뉴캐슬 전 패배 극복하고 아스날 전 승리해야”

입력 2019-08-27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핫스퍼 미드필더 무사 시소코가 아스날 전을 앞둔 각오를 전했다.

앞서 토트넘은 2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19-20 EPL 3라운드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이날 토트넘은 일방적인 경기를 펼치고도 전반 27분 조엘린통에게 골을 내주며 충격패를 당했다. 이날 패배로 토트넘은 1승 1무 1패(승점 4점)를 기록하게 됐다.

토트넘 구단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서 시소코는 “우리는 뉴캐슬에게 졌고 모두 실망했다. 더 잘해야 할 때 골을 허용했고 득점 기회가 몇 번 있었지만 득점하지 못했다.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고 경기를 지배했지만 승점 3점을 얻기엔 충분하지 못했다. 이제 다음 경기를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결과에 실망했다. 맨체스터 시티와 무승부를 거둔 뒤 우리는 이기고 전진하길 원했다. 패배로 중단됐지만 이제 시즌 초반이고 앞으로 경기가 많다. 다음 주에 흥미진진한 경기를 하게 될 것이고 뭐가 잘못됐는지 분석해 아스날 전에 더 잘하고 이기려고 노력할 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기에 패하는 것, 특히 홈에서 패하는 것은 바로 극복해야 한다. 그게 좋은 팀이고 우리가 다음 주에 그걸 해낼 수 있길 바란다. 아스날 전은 힘들고 엄청난 경기가 될 것이고 모두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반드시 우리가 이겨서 승점 3점을 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는 9월 2일 아스날의 홈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