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정은, 아슬아슬 비키니 화보

입력 2021-09-10 2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맥심 정은, 아슬아슬 비키니 화보

섹시한 몸짱 미녀가 가득한 맥심의 세계관에서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오히려 이목을 주목시키는 모델, 미스맥심 정은이 맥심 9월호에서 파격적인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

키 170cm에 늘씬한 체형을 가진 ‘정은’은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모델로 데뷔, 올해 초 미맥콘 동기인 김설화, 신새롬과 함께 ‘신입 미스맥심의 섹시 배틀’ 콘셉트 화보 이후 이번 맥심 9월호 ‘돌싱’편에서 첫 단독 화보를 찍었다. 정은은 이제껏 맥심에서 볼 수 없던 귀엽고 단아한 매력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유쾌하고 쾌활한 성품에 엉뚱한 유머 감각을 가진 정은은 매 촬영마다 색다른 연기와 매력으로 시선을 끄는 모델이다.

미스맥심 정은은 "첫 단독 촬영이라 떨린다. 책임을 갖고 재밌게 촬영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부담스럽기도 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은은 하얀 피부에 잘 어울리는 청순한 화이트 비키니와 스트라이프, 연노랑 보디슈트를 입고 망고, 자몽, 사과, 포도 등 과일을 활용해 상큼한 과즙미와 귀엽고 몽환적인 모습, 관능미 등을 화보에 담았다.

한편, '돌싱'을 주제로 한 맥심 9월호에서는 미스맥심 정은의 과일 화보와 함께, 화제의 예능 ‘돌싱글즈’ 출연 중인 미스맥심 이아영, '남의 여자'에서 '돌싱'으로 돌아온 빛베리 등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