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하지원에 격한 미소 ‘어금니 보일 듯’

입력 2012-03-1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김종학 프로덕션

“두 개의 심장이 본격 시동을 걸었다!”

‘더킹 투하츠’ 하지원과 이승기가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는 북한 특수부대 ‘여자 1호’ 교관 하지원과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승기의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 진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장 사진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하지원과 이승기는 촬영이 잠시 쉬게 될 때마다 재미있는 농담을 건네거나 서로에게 장난치는 포즈로 사진 찍는 등 촬영장을 박장대소하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 웃음보가 터져 생긴 NG 상황을 능청스럽게 넘겨버리는가 하면, 함께 찍은 장면을 모니터링하면서 웃음을 짓는 등 정겨운 촬영장 분위기에 일조하고 있다.

또한 하지원은 정만식 뒤에 숨어 해맑은 미소를 보이거나 촬영 틈틈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V’자 놀이를 해 보이고 있다. 진지한 연기를 펼쳐내던 이순재도 환한 웃음을 지어내는가 하면, 이재규 PD와 이승기는 ‘코믹 콤비포즈’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더킹 투하츠’ 연기자들은 두 달 정도 매일같이 촬영하며 돈독한 사이가 됐다. 촬영 중간 대기시간 동안 연기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귀여운 포즈로 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분위기를 자랑한다”며 “이런 연기자들의 찰떡 호흡이 드라마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유쾌한 분위기에서 탄생할 명품드라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재규 PD와 홍진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하지원과 이승기를 비롯해 윤제문, 이윤지, 조정석, 이순재, 윤여정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