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인걸그룹’ 디홀릭, 다국적 멤버로 다양한 매력 ‘눈길’

입력 2014-10-27 11:03:00
프린트

사진= 에이치메이트 제공

5인조 신인걸그룹 디홀릭(D.HOLIC 나인, 두리, 단비, 하미, 레나)이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에이치메이트는 최근 “디홀릭이 ‘D.HOLIC (Dark with Dignity)’의 타이틀곡인 ‘몰라요(I don't know)’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디 홀릭은 멤버 5명이 다른 아시아 다국적(한국3, 중국1, 일본1)으로 각각의 매력을 지닌 그룹이다.

메인 보컬 나인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데뷔전부터 OST 작업에 참여하며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멤버 하미는 중국 출신으로 북경슈퍼모델 1위와 2013년 중국미인대회 2위를 차지했으며 뛰어난 외모와 춤 실력을 지니고 있다.

일본유명기획사 에이벡스의 오디션 대회 출신인 레나는 일본에서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능력을 보여 멤버로 합류했다. 이번 앨범 발표에 앞서 선보인 티저 영상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얻었다.

또 다른 멤버로는 앨범 작업에 공동 작사가로 참여한 두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지닌 단비도 있다.

한편 이번 디홀릭의 앨범 ‘D.HOLIC (Dark with Dignity)’의 타이틀곡인 ‘몰라요(I don't know)’는 강한 힙합 리듬과 베이스를 바탕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가미된 곡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