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복면가왕’ 180분 특별편성…김성주 “모두 경악할 것”

입력 2017-03-19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180분 특별편성…김성주 “모두 경악할 것”

역대급 반전의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19일 방송되는 방송되는 MBC‘일밤-복면가왕’(연출 노시용, 황철상)에서는 50대 가왕 ‘강남제비’의 자리를 넘보는 실력파 도전자들의 화려한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감성적인 보이스로 왕좌에 오른 ‘강남제비’가 필살 무대를 선보여 51대 가왕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분은 봄맞이 180분 특별편성으로 진행되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51대 가왕 발표에 이어 새 가왕을 위협하는 여덟 명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노래 축제가 시작된 것이다.

그 중에서도 환상적인 듀엣무대에서 청아한 목소리로 모두를 매료시킨 복면가수를 보고 MC 김성주는 “이 분이 가면 벗으면 모두 경악할 것” 이라며 역대급 반전의 주인공을 예고했다.

판정단들은 반전의 주인공의 무대가 끝난 후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목소리다”, “사랑스럽고 예쁜 목소리다”, 라며 극찬했다. 특히, 판정단석에 자리한 조장혁은 “예술성이 아트의 경지에 이르렀다”며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화제의 중심에 선 맑고 청초한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반전의 주인공은 19일(일) 오후 4시 50분에 180분 특별 편성된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