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1회부터 8회까지 모아보기 편성[공식]

입력 2017-12-09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문의 일승’, 1회부터 8회까지 모아보기 편성[공식]

‘의문의 일승’ 1-8회 모아보기가 편성됐다.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이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열연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라섰다. 또한 ‘의문의 일승’ 특유의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쫄깃한 전개와 마성의 엔딩이 시청포인트로 떠오르며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문의 일승’을 복습하고자 하는 열혈 시청자는 물론, ‘의문의 일승’을 새롭게 정주행하고자 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의문의 일승 모아보기’ 방송이 편성됐다. 이번 방송은 1회부터 8회까지 핵심 내용을 축약한 방송으로, 10일(일) 오전 8시 40분부터 50분간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11일(월) 오후 6시부터 한 번 더 안방극장을 찾는다.

‘의문의 일승’ 1-4회에서는 스피드한 전개로 누명을 쓴 사형수 김종삼(윤균상 분)이 신분을 세탁해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 분)이 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5-8회에서는 가짜 형사가 된 김종삼이 전 대통령 비자금 1000억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이 담겼다. 적폐들에 맞서 김종삼이 어떤 통쾌한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의문의 일승’ 측은 “1-8회까지 핵심만을 압축한 방송으로,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편집됐다. 그동안 드라마를 보지 못했던 시청자들도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그간 시청해주신 열혈 시청자들도 방송 전, 가볍게 복습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모아보기는 10일 일요일 오전 8시 40분 방송되며, 11일 월요일 오후 6시에 한 번 더 만나볼 수 있다. ‘의문의 일승’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