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시청률 1위 이어갈까…하지원-지창욱 멱살잡이 스틸 공개

입력 2013-10-29 14:37: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황후’, 시청률 1위 이어갈까…하지원-지창욱 멱살잡이 스틸 공개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의 배우 지창욱이 하지원에게 멱살이 잡힌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사진 속 병사복을 입고 있는 지창욱은 하지원에게 멱살을 잡히는가 하면, 칼로 위협을 받고 넘어진 채 겁먹은 얼굴로 하지원을 쳐다보는 등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장면은 승냥(하지원 분)과 타환(지창욱 분)이 처음 마주하는 장면이다. 고려로 유배되어 온 원나라 황태제 타환과 왕고(이재용 분)의 밑에서 소금 밀거래를 맡아 하던 승냥이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인지, 또 타환은 왜 승냥에게 멱살을 잡히고 협박을 당하고 있는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황후’의 한 관계자는 “승냥이와 타환의 첫 만남 장면은 앞으로 이어갈 두 사람의 관계를 대표할 만한 장면이다”며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28일 방송된 ‘기황후’ 1회에서는 세자의 신분을 숨기고 소금 밀거래를 조사하는 왕유(주진모 분)와 원나라에 바쳐진 공녀들을 구하기 위해 왕고 밑에서 일하고 있는 승냥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이 그려지며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기대를 모았다. ‘기황후’ 2회는 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