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카페인’, 달콤쌉싸름한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6-20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카페인’, 달콤쌉싸름한 메인 포스터 공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카페인’(제작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의 1차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1차 메인 포스터에는 ‘까칠한 바리스타 ♥ 엉큼 소믈리에의 코믹멜로’ 라는 카피와 함께 ‘연애고수 강지민’ 역을 맡은 조성모, 이창민(2AM), 김형준(SS501), 김기범, 천지(틴탑)와 ‘연애하수 김세진’ 역을 맡은 김지현, 우금지, 신의정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무대 위에서 ‘연애고수’를 연기해야 하는 조성모, 이창민(2AM), 김형준(SS501), 김기범, 천지(틴탑)는 와인잔을 들고 여심을 유혹하는 자신만만한 모습을 표현했다. 그 중 조성모, 김형준(SS501), 김기범은 부드러운 미소로, 이창민(2AM), 천지(틴탑)는 그윽한 눈빛으로 각자의 매력을 부각시켜 포스터 내에 캐릭터를 담아냈다.

커피에 그 누구보다 열정이 가득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바리스타 김세진 역을 연기하는 김지현, 우금지, 신의정은 이번 1차 메인 포스터를 통해 커피잔을 들고 ‘연애하수’지만 당당하려 애쓰는 모습을 표현했다.

‘연애고수 강지민’과 ‘연애하수 김세진’이 배우 각각의 매력과 만나면서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표현된 뮤지컬 ‘카페인’ 1차 메인 포스터는 은은한 파스텔톤의 배경과 하트 모양의 ‘카페인’ 로고만으로도 달콤하고 유쾌한 공연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뮤지컬 ‘카페인’은 커피와 와인을 소재로 해,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달콤한 연기 등으로 2008년 초연된 이후 국내와 일본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혼성 2인극 뮤지컬인 만큼, 독특하고 참신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특히 국내 공연 이후 진행될 일본 투어 공연을 통해 해외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 한류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과시할 계획이다.

한편, 믿고 보는 크리에이티브팀과 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카페인’은 6월 27일 부터 9월 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1544-1555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