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씨엔블루·AOA 소속 가수들, ‘2015 MAMA’ 불참” [공식입장]

입력 2015-11-19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 “씨엔블루·AOA 소속 가수들, ‘2015 MAMA’ 불참” [공식입장]

FNC 엔터테인먼트(이하 FNC)소속 가수들이 ‘2015 MAMA’ 불참을 선언했다.

FNC는 19일 공속 보도자료를 통해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2015 MAMA'에 참여하지 않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애초 자사와 협의 중에 ‘2015 MAMA’ 1차 라인업에 포함된 씨엔블루는 해외 투어 일정 등으로 부득이 시상식에 불참하게 됐다”며 “올해 큰 인기를 누린 걸그룹 AOA와 밴드 FT아일랜드 역시 일정 조율이 어려워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 가수들의 무대를 기대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양해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FN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2015 MAMA'에 참여하지 않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애초 자사와 협의 중에 '2015 MAMA' 1차 라인업에 포함된 씨엔블루는 해외 투어 일정 등으로 부득이 시상식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올해 큰 인기를 누린 걸그룹 AOA와 밴드 FT아일랜드 역시 일정 조율이 어려워 참석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소속 가수들의 무대를 기대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양해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