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싱포유’, 12일 ‘음악중심’서 방송최초 무대

입력 2015-12-04 10:01:00

엑소 ‘싱포유’, 12일 ‘음악중심’서 방송최초 무대

겨울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는 엑소(EXO)가 신곡 ‘Sing For You’(싱포유)의 첫 무대를 12일 전격 공개한다.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ing For You’의 무대를 처음 선사할 계획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번 신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았으며, 올해 ‘CALL ME BABY’, ‘LOVE ME RIGHT’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엑소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는 오는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앨범 발매를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신곡 무대 선사,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팬들과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0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BEST info

오늘의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