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이 엄마’ 윤혜진 파격 숏커트 공개 “남편 엄태웅, 동성애하는 기분이라고…”

입력 2016-01-20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온이 엄마’ 윤혜진 파격 숏커트 공개 “남편 엄태웅, 동성애하는 기분이라고…”

배우 엄태웅의 아내인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파격적인 숏커트로 변신했다.

20일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차마 흰머리를 하고 갈 담대함이 없었기에 머리칼을 어둡게 염색했다가. 웬열. 역시나 다 녹은 머리카락 덕분에 결국 이십대 초반부터 정~말 해보고 싶었던 머리스타일을 할 수 있게 됨”이라며 “지온아. 외삼촌 윤준호랑 헷갈림 주의. 형이라 부르세요. 윤 형. 악성 댓글 사양합니다. 기르면 돼요. 언제 해봐. 됐어. 잘했어. 길러서 흰발 다시 하자. 국제결혼에 이어 동성연애하는 새로운 기분이라는 나랑 같이 사는 우리 엄 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윤혜진의 남자 헤어스타일 같은 숏커트 모습이 담긴 사진 세 장을 분할하여 합친 사진이었다.

그는 숏커트로 중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윤혜진과 남편 엄태웅, 딸 엄지온 가족은 지난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했다. 윤혜진은 같은 해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린 ‘국립현대무용단 춤이 말하다 2015’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윤혜진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