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tvN 효녀’ 이세영, ‘싸우자 귀신아’ 특별 출연…꿀잼 예약

입력 2016-07-05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이세영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에 특별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세영은 11일 첫 방송을 앞둔 ‘싸우자 귀신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촬영은 이미 진행됐으며, 이세영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세영은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카메오 출연 경험을 살려 이번 작품에서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마동석과의 특급 케미가 주목받은 만큼 이번에 ‘싸우자 귀신아’ 출연진과의 호흡도 기대된다.

‘싸우자 귀신아’는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눈인 ‘영안’을 떼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퇴마사 박봉팔(옥태연)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여기에 ‘또 오해영’ 신드롬을 이을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라는 점이 기대가 크다. ‘치즈인더트랩’과 ‘또 오해영’에 이어 다시 한 번 tvN 월화극의 성공신화를 어어갈지 주묵된다.

오는 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