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영 “친구들 사이에서 고민 상담사로 통해” [화보]

입력 2016-08-23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소영이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한소영은 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오히려 포즈를 제안하며 더위에 지친 스텝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영은 화이트 시스루 룩을 입고 청초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시크한 블랙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스트레스 해소법과 우정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최근에 친구들과 청담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트리아농’에 방문했어요. 단 것을 먹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떠들다 보면 스트레스가 풀리곤 하거든요”라며 친근한 일상 모습을 소개하고 “제가 친구들 사이에서는 ‘고민 상담사’로 통해요. 다이어트부터 직업, 연애 상담까지 장르도 다양하구요. 항상 응원해주는 친구들은 제가 출연한 작품들을 모니터링해주고, 언제나 따뜻한 말로 에너지를 줘요” 라며 돈독한 우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어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묻자 “요가, 골프, 헬스 등 몸매 관리를 위해 안 해본 운동이 없지만 요즘 폴댄스를 배워볼까 생각 중”이라며 “운동하기 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혔다. 또 “다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운동으로 등산을 추천”하며 “등산 후에는 족욕으로 근육을 꼭 풀어줘야 한다”며 운동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중국에서 골프대회에 참가하게 됐는데 그 곳에서 중국인 친구를 많이 사귀었어요. 대화를 하고 싶은데 그 친구들이 한국어를 배우기 바라는 거 보다 제가 먼저 중국어를 배워서 다가가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서 꾸준히 배우고 있어요.”라며 배움을 향한 열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소영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3호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 KWAVE 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