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년만에 화보집 발간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공식]

입력 2016-09-12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 2년만에 화보집 발간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동방신기의 특별 화보집 ‘HELiOPHiLiA!’(헬리오필리아)가 오는 29일 발간된다.

이번 화보집은 ‘햇살을 좋아한다’는 뜻의 ‘HELiOPHiLiA!’라는 타이틀에 맞게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태국 코사무이에서 군입대 전 동방신기가 오랜 시간 동고동락한 매니저 및 스태프들과 함께 보낸 휴가 풍경을 담아,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화보집은 2014년 발매된 이탈리아 화보집 ‘TI AMO’(띠 아모) 이후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동방신기의 화보집으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대화를 나누고 짓궂은 장난을 치는 등 휴식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에서 이들의 돈독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두 멤버의 친필 편지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화보집 발매에 앞서 오는 21일부터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명동 롯데 영프라자 등에 위치한 SM 셀러브리티 샵 SUM 매장에서는 이번 화보집 사진을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전시회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동방신기 화보집 ‘HELiOPHiLiA!’는 금일(12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오는 29일부터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