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페스티벌’, 시선 강탈 퍼포먼스… AOA-소녀시대-2PM 등 총출동

입력 2016-10-08 2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MC 페스티벌’, 시선 강탈 퍼포먼스… AOA-소녀시대-2PM 등 총출동

‘코리안 뮤직 웨이브’의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열리고 있는 상암문화광장이 관객의 즐거운 함성으로 가득 찼다.

음악을 사랑하고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인의 축제로 자리 잡은 ‘코리안 뮤직 웨이브’. 초대형 슈퍼 콘서트가 열리는 상암문화광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었다.

세계 최고의 한류문화축제 ‘2016 DMC 페스티벌’ 찾은 줄리아와 캐롤은 MC 서현과의 인터뷰를 통해 “2PM을 보기 위해 브라질에서 왔다. K-POP 사랑해요”라며 K-POP에 대한 열정과 축제를 즐기는 소감을 전했다.

‘코리안 뮤직 웨이브’는 전 세계에 K-POP 열풍을 이끌어온 초대형 슈퍼 콘서트다. 해외 공연에 이어 화려한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있는 상암문화광장은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인들의 열기로 더할 나위 없이 뜨겁다.

그랜드 오프닝에 이어 소녀시대, 샤이니, 2PM, 인파니트, 에이핑크, B.A.P, BTOB, EXID,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무대에 올라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K-POP의 전성기를 누린 메가 히트곡들과 라이징 스타들을 통해 K-POP의 미래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콘서트는 ‘DMC 페스티벌 코리안 뮤직 웨이브’로 오는 9일(일) 밤 11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