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첫 타깃 설현, 찜질방 섹시댄스…AOA, 능청연기

입력 2016-12-04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의 첫 타깃 설현이 새빨간 찜질복과 양머리를 장착한 모습으로 완벽한 찜질방 패션을 선보인다.

4일 첫 방송되는 ‘은위’는 출장 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이다.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신감각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찜질방에서 뜬금포 섹시댄스를 추는 첫 타깃 설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아래위로 새빨간 찜질복을 입고 섹시댄스를 춰 찜질방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펑퍼짐한 찜질복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넘사벽 섹시미를 발산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긴 머리를 뒤로 휙 넘기며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고 허리에 손을 척 얹고 우월한 몸매를 보여준다.

‘은위’의 첫 타깃이 된 설현이 AOA 멤버들의 작전에 낚여 찜질방에서 뜬금없이 섹시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다. AOA 멤버들은 “지금 난리가 났어요”라고 분위기를 띄우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자연스러운 작전으로 설현 속이기에 온 힘을 다했다. 설현은 뜬금없는 멤버들의 요구에 꼼짝없이 응하고 난 뒤 부끄러움이 몰려오자 털썩 주저앉으며 민망함에 몸서리쳤다.

제작진은 “AOA 멤버들과 함께 계획한 세밀한 작전에 설현이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 설현의 찜질방 섹시댄스를 기대해달라”며 “오늘 첫 방송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꼭 본 방송을 통해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찜질방을 핫하게 달군 설현의 섹시댄스는 어땠을까. 4일 밤 6시 45분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