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수’를 통해 활짝 꽃을 피운 장미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장미의 소속사 범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새 싱글 타이틀곡 ‘팔로우 미(Follow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미는 파워풀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Follow me’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가사가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비비드하고 감각적인 영상 색감은 물론, 영상 중간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미를 극대화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장미의 ‘Follow me’는 리듬 기타와 브라스가 돋보이는 청량한 분위기의 펑키 댄스곡이다. 장미 특유의 매력적 음색과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비트가 이 곡의 포인트.
2003년 그룹 리트머스의 드러머로 데뷔, 트로트 ‘꿀이다’로 사랑 받은 장미는 최근 tvN ‘수상한 가수’에서 록과 발라드를 완벽하게 소화한 데 이어 신곡 ‘Follow me’를 통해 댄스 가수로 변신, 폭발적 반응과 함께 ‘실력파 가수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장미는 싱글 앨범 ‘Follow me’로 각종 방송, 공연 등 본격적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