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김지범-Y 개인 컴백 티저 ‘청춘 영화 속 美 소년’

입력 2018-01-19 07:45:00
프린트

골든차일드 김지범-Y 개인 컴백 티저 ‘청춘 영화 속 美 소년’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개인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자는 김지범과 Y였다.

19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을 들고 컴백하는 골든차일드 멤버 김지범과 Y의 개인 콘셉트 포토,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네 명의 멤버 티저와 마찬가지로 이번 콘셉트 포토 속에는 교복을 입은 김지범과 Y의 풋풋한 매력과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가 찾는 기적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1월, 금빛 기적이 울려퍼진다’라는 각기 다른 카피 문구가 눈에 띄는 김지범과 Y의 개인 이미지 속에는 청춘 영화 속 주인공처럼 순수한 소년미를 내뿜고 있는 두 멤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필름 카메라를 들고 엷게 미소 짓는 김지범과 창밖을 보면서 음악을 듣다가 카메라를 향해 고개를 돌리면서 샤방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Y의 모습이 담긴 무빙 포스터 또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티저 콘텐츠에도 더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19일 정오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기적(奇跡)’ 오프라인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프라인 음반에는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들을 감상할 수 있는 화보집을 비롯, 팬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다채로운 스페셜 카드들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