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소녀들의 밤”…여자친구,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입력 2018-04-27 17:13:00
프린트
크게보기

[DAY컷] “소녀들의 밤”…여자친구,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 타이틀곡 '밤'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 속 여자친구는 호기심 가득한 소녀들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두워진 밤, 아늑하고 자그마한 아지트에 모인 여자친구는 지도를 펼쳐 보며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새로운 모험에 초롱초롱 빛나는 눈망울에서 영락없이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모습이다. 들뜨고 설렘 가득한 표정 속에서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자친구는 오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을 발표한다.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는 달밤을 위한 시간, 달 구경 하는 시간 등을 뜻하는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여자친구 만의 감성으로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밤'은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냈다.

여자친구는 오는(3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