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준호X장혁X정려원 ‘소핫’ 연애담, ‘기름진멜로’ 공식포스터

입력 2018-05-01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준호X장혁X정려원 ‘소핫’ 연애담, ‘기름진멜로’ 공식포스터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7일 첫 방송되는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 참신하고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서숙향 작가의 작품. 여기에 매력 넘치는 배우들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특별한 호흡이 기대된다.

‘기름진 멜로’는 앞서 티저, 커플 포스터 등을 통해 독특한 드라마의 색깔을 드러냈다. 특히 “빈속으로 보지 말 것”이라는 카피는 ‘공복 금지 드라마’를 예고했다. 또한 이준호와 정려원, 장혁과 정려원의 케미를 담은 커플포스터 2종은 색다른 설렘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1일 공개된 ‘기름진 멜로’의 메인 포스터는 로코믹 주방활극이라는 장르다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은 주방을 배경으로 서 있다. 뜨거운 불판 위에서 웍을 돌리고 있는 이준호, 양손에 커다란 칼을 들고 있는 장혁, 플레이팅 된 요리 앞에 서 있는 정려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 주변을 날아다니는 식재료들은 생동감 넘치는 주방의 느낌을 살리고 있다.

캐릭터의 매력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모습 또한 놓칠 수 없다. 포즈, 표정에서부터 느껴지는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은 이들이 한 화면에서 움직일 때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달궈진 웍, 펄펄 끓는 기름보다 뜨거운 연애담”이라는 카피는 이준호, 장혁, 정려원 세 남녀가 펼칠 솔직 화끈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안방극장을 제대로 달굴 세 남녀의 핫한 케미, ‘기름진 멜로’가 선사할 뜨겁고 짜릿한 연애담은 어떤 모습일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기름진 멜로’는 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