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불꽃놀이’ 트랙리스트 공개…깊어진 음악세계

입력 2018-09-01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 ‘불꽃놀이’ 트랙리스트 공개…깊어진 음악세계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Track List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글과 함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트랙리스트가 오픈됐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해 총 5개의 곡이 수록 되어있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오마이걸의 전작 ‘비밀정원’을 작업했던 작곡가 스티븐리와 샤이니, 보아, 소녀시대의 곡을 작업했던 스웨덴 히트작곡가 캐롤라인 거스타브슨 (Caroline Gustavsson)이 다시 한 번 완성시킨 곡이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메아리’, ‘Twilight’, ‘Illusion’, ‘우리 이야기’ 등이 수록.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로 가요계를 또 다시 매료시킬 전망이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