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불꽃놀이’ 가사 티저 공개…‘비밀정원’ 제작진과 재회

입력 2018-09-04 09:57:00
프린트

오마이걸, ‘불꽃놀이’ 가사 티저 공개…‘비밀정원’ 제작진과 재회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가사 티저 이미지 5장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사진 5장에는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한 총 5개 트랙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불꽃놀이’ 가사 티저에는 “사랑스런 그때의 너 우리의 기억이 아른거리고”, “조금 이른 사랑 얘긴 저 별들처럼 나를 빛나고”, “그때 우리 불꽃놀이 같던 둘만의 하늘빛 잊지 말아줘” 등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과 풋풋한 감정들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오마이걸의 전작 ‘비밀정원’을 작업했던 작곡가 스티븐리와 샤이니, 보아, 소녀시대의 곡을 작업했던 스웨덴 히트작곡가 캐롤라인 거스타브슨 (Caroline Gustavsson)이 완성시킨 곡으로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앞서 오마이걸은 한 편의 영화 필름을 연상케 하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여 역대급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서정적인 감성과 감각적인 색채가 어우러진 영상에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눈부시게 아름다워진 비주얼과 더욱 사랑스러워진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드높이고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루어낸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