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26일 홈경기 요스바니 트리플크라운 달성 기념 경품 증정

입력 2018-10-24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배구 V-리그 OK저축은행이 오는 26일 오후 7시 현대캐피탈과의 안산 상록수체육관 홈경기에서 시즌 4연승과 1위 굳히기에 도전한다.

OK저축은행은 쿠바산 특급 용병 요스바니의 활약에 힘입어 개막 후 3연승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요스바니는 지난 21일 KB전에서 시즌 첫 트리플크라운 (블로킹 4개, 서브 4개, 후위공격 8개)을 달성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100득점, 공격성공률 68%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이번 시즌 V리그를 평정할 기세다. OK저축은행은 이런 요스바니의 활약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6일 홈경기에서 요스바니의 트리플크라운 달성 기념으로 당일 경기장을 찾은 전 관중에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주부 관중들을 위해 특별히 김장매트 1000여개도 별도 증정한다.

OK저축은행은 향후 모든 홈경기에서도 선수들의 개인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트리플크라운 달성 또는 개인 득점 50점 이상 달성 시 전 관중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경품 잔치가 예정된 OK저축은행과 현대캐피탈의 홈경기는 26일(금) 오후 7시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관중 입장 시간은 오후 5시부터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