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YOUR KAI’ 성료

입력 2018-10-31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가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7일 서초구에 위치한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열린 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YOUR KAI(유어 카이)’는 전석 매진으로 시작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이에 보답하듯 카이는 팬들에게 역대급 팬서비스를 보이며 팬들과 함께 소중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10년 동안 팬들에게 받아 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카이는 공연 전 역조공 커피차를 팬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비롯해 본인이 평소 찍은 사진들을 전시한 갤러리, 알찬 구성의 프로그램과 10년의 히스토리를 담은 셋리스트들로 120분 공연을 꽉 채웠다.

공연 시작 전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서 카이는 소속사 기획팀과 팬미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석해 “뭐든지 다 하겠다”는 뜨거운 열정을 보이며 팬들보다 더 팬미팅 무대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데뷔곡 ‘월하연’을 부르며 등장한 카이는 ‘영상에서도 보셨듯이 오늘은 정말 팬들을 위해 뭐든지 다하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그리고 앞으로 함께할 팬들과 함께 오늘 하루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진 토크 프로그램 ‘알쓸신카(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카이사전)’에서 카이는 ‘카박사(카이+박사)’로 깜짝 변신해 ‘카이’라는 배우에 대해 3인칭으로 설명하는 시간과 함께 티켓팅을 첫번째로 한 팬에게는 상장을 수여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팬들의 가장 큰 환호를 받았던 ‘랜덤포토타임’에서는 왕관을 쓴 ‘킹카이’, 갓을 쓴 ‘갓카이’, 화관을 쓴 ‘메르세데스 카이’, 할로윈 기념 ‘해리포터 카이’, 의사 가운을 입은 ‘카박사’ 등의 캐릭터 분장을 한 특별한 포토타임이 펼쳐졌다.

카이 목소리로 듣고 싶은 문구들을 보내는 사전 참여로 진행된 ‘카이 목소리’에서는 채택된 문구들을 카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독하며 좋은 글귀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카이의 데뷔 10년 히스토리를 아우르는 노래 선물도 이어졌다. ‘벌’, ‘겨울에 쓰는 편지’, ‘울게하소서’, ‘사랑이란 이름’, ‘모두 사랑인걸’ 등 뮤지컬 넘버 보다는 뮤지션 카이를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해 데뷔 10주년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팬미팅의 끝에 카이는 “나에게 팬은 친구이자 가족이다. 아티스트와 팬 이상의 관계로 함께 걷는 존재가 되고 싶다. 나의 시작과 끝이 되어준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 오늘도 감사하고 내일 더 많이 사랑하겠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과 진심어린 인사를 건넸다. 팬미팅 종료 후 카이는 ‘하이터치’시간을 준비해 집으로 돌아가는 팬 한명 한명과 악수하고 인사하며 따뜻한 배웅길을 선물했다.

팬미팅 종료 후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팬을 아끼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 전해지는 시간이었다.’ ‘카이가 내려준 1억개의 행복을 모두 가슴에 받아왔다.’ ‘힐링 그 자체의 시간’, ‘팬들을 위해 신경써서 모든 것을 준비한 것이 보여 행복했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이는 11월 1일 반석아트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12월 1일 뮤지컬 ‘팬텀’에서 주인공 ‘팬텀’ 역할로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EA&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