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 Pick] 아이즈원 “‘런닝맨’-‘아는형님’ 출연? 뭐든지 시켜만 주세요” (인터뷰②)

입력 2019-01-01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포츠동아DB

[DA's Pick] 아이즈원 “‘런닝맨’-‘아는형님’ 출연? 뭐든지 시켜만 주세요” (인터뷰②)

※편집자주

이하 인터뷰는 제3회 동아닷컴‘s PICK 장밋빛 꽃길상 수상자인 아이즈원의 수상소감 영상과 서면으로 전달된 질문에 답변한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각색, 글로 풀어낸 것임을 밝힙니다.


걸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들이 예능 꿈나무다운 출연 욕심(?)을 마음껏 드러냈다.

아이즈원은 최근 제3회 동아닷컴‘s PICK 장밋빛 꽃길상 수상 소감 영상에서 “출연하고 싶은 예능이 있느냐”는 질문에 답했다.

이에 아이즈원 안유진은 “원래 내가 활발하고 운동하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런닝맨’에 꼭 한 번 나가보고 싶다”고 말해 멤버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김채원은 “‘아는형님’에 출연해 보고 싶다. 저희 멤버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들을 잘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런 가운데 이채연은 “아이즈원 멤버들 모두 열정이 가득하다. 그래서 뭐든지 시켜주시면 열열정적으로 잘할 자신이 있다”며 “많은 섭외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즈원에 대한 더 많은 기사와 사진을 보고 싶다면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인식시켜 주세요

한편 아이즈원은 이날 수상소감에서 팬덤인 위즈원에 대한 감사인사를 비롯, 올해를 지내온 소감 등을 전했다.

사진│스포츠동아DB, 아이즈원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