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류의현 열애 인정 “작품 통해 만나, 올해 초부터 교제”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4-08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혜정-류의현.

AOA 혜정♥류의현 열애 인정 “작품 통해 만나, 올해 초부터 교제” [공식입장 전문]

그룹 AOA 혜정과 신예 류의현이 열애설을 인정했다. 공개 연애로 전환된 것.

8일 한 매체는 일반인 측근의 말을 비려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혜정과 류이현이 지난해 12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더불어 “서로의 지인들에게 연인임을 공개적으로 밝힐 정도로 각별한 관계”라며 “당당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이에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혜정과 류의현이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또한 “금일 보도된 류의현 열애설과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다”고 같은 입장을 발표했다.

AOA 혜정-류의현.

걸그룹 AOA의 멤버로 데뷔한 혜정은 ‘연기돌’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 ‘청담동 앨리스’ ‘착한 마녀전’ 등에 출연했으며 예능 ‘SNL 코리아9’의 크루로도 활약했다. 류의현은 드라마 ‘여왕의 교실’ ‘쇼핑왕 루이’ 등에 출연했으며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차기현으로 열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21일 공개되는 ‘에이틴2’에도 출연 예정이다.


<AOA 혜정 열애설 관련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신혜정 교제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류의현 열애설 관련 웨이즈컴퍼니 입장>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입니다.

금일 보도된 류의현 열애설과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