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후, 부동산 경매의 기본을 알고 싶다면? 주목!

입력 2019-04-23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초 얼어붙은 서울 주택시장이 서서히 풀리는 중이다. 특히 경매 시장은 강남 3구를 중심으로 낙찰률과 낙찰가율 모두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하반기를 기점으로 떨어지던 낙찰률이 다시금 60%대에 진입한 것이다.

이는 근 5개월 만의 변화로 아직 회복세를 판단하기는 이른 상황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강남 3구의 평균 응찰자 수와 최근 낙찰가율을 토대로 ‘반등세’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와 관련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에서는 쉽게 배우고 빠르게 적용하는 ‘리얼 부동산 경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본 과정은 공인중개사 합격생 혹은 경매에 관심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매에 대한 기본 내용을 아주 쉽게 전달하며, 실제 현장 경매 경험을 통해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이에 본 강의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혹은 합격 후 처음 현업에 도전해 부동산 아파트 경매의 기본을 원한다거나 실무영역 확장으로 경쟁력을 키우고 싶은 현업 종사자 모두에게 추천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의 ‘리얼 부동산 경매’강의는 안성선 교수가 진행한다. 안 교수는 부동산 경매 강의 경력만 15년 차의 베테랑 교수로 유수의 언론사 경매 강의를 진행한 부동산 경매 분야 전문 교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에서 진행하는 리얼 부동산 경매는 수강 신청일로부터 50일간 수강 가능하며, 교재는 PDF 교안을 통해 별도로 제공된다. 해당 강의는 에듀윌 학습자 포인트인 ‘에듀머니’로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