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속곡 ‘Cat & Dog’ 뮤직비디오 첫 공개

입력 2019-04-25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Cat & Do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5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 채널을 통해 ‘Cat & Dog’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Cat & Dog’은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으로, 누군가를 만남으로써 24시간 계속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애완동물과 집사와의 관계로 설명한 곡이다. 트랩 리듬 위에 멤버들의 멈블 랩(Mumble Rap)이 돋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Cat & Dog’ 노랫말을 살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흉내 낸 제스처와 퍼포먼스로 귀여운 소년미를 발산한다. 동시에 역동적이고 힘있는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로 미국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하고, 3월 가온 앨범 차트에서 14만 5천여 장의 판매량으로 월간 1위에 올랐다. 데뷔 2개월 만에, 5월 개최하는 첫 해외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키고, 6월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 출연을 확정하며 ‘올해의 대세 신인’임을 입증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