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이준호, 어깨부상으로 4급 판정→대체복무 예정”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5-28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YP 측 “이준호, 어깨부상으로 4급 판정→대체복무 예정”

2PM 준호(본명 이준호)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하게 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호가 2PM 활동 당시, 아크로바틱 연습 중 발생한 심각한 사고로 인해 오른쪽 어깨에 큰 부상을 입어 수술을 하고 척추골절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꾸준히 재활 치료와 운동을 병행했지만 경과가 좋지 좋아, 부득이하게 어깨에 무리가 가는 연예 활동을 할 땐 진통제를 처방받아 복용해왔다. 이러한 이유로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준호는 향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병역 의무를 이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2PM 준호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2PM 활동 당시, 아크로바틱 연습 중 발생한 심각한 사고로 인해 오른쪽 어깨에 큰 부상을 입어 수술을 하고 척추골절 진단을 받았습니다. 꾸준히 재활 치료와 운동을 병행했지만 경과가 좋지 좋아, 부득이하게 어깨에 무리가 가는 연예 활동을 할 땐 진통제를 처방받아 복용해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준호는 향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병역 의무를 이행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