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강성진 “양평서 전원생활, 감우성·김수로와 이웃”

입력 2019-09-02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냉부해’ 강성진 “양평서 전원생활, 감우성·김수로와 이웃”

배우 강성진이 자칭 '양평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2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강성진과 박정수가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강성진은 “양평에서 전원생활을 시작한 지 18개월째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평에 연예인도 많이 산다. 절친 김수로부터 감우성, 이천희 부부도 산다”며 쉴 새 없이 양평 자랑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강성진의 냉장고에서는 양평 쌀부터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토마토, 상추, 고추 등 다양한 양평 식재료들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성진은 “물 맑은 양평”이라며 다시 양평 자랑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공기가 너무 맑아서 다음날 숙취가 없다”라며 속사포처럼 극찬을 쏟아냈다. 멈출 줄 모르는 강성진의 양평 자랑에 MC 안정환은 “집에 가면 양평 냄새 엄청 나겠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평의 아들’ 강성진을 위한 양평 쌀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완성된 요리 시식에 나선 강성진은 “양평이 다 들어갔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휘파람 시식평까지 즉흥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강성진을 지켜보던 박정수 역시 참지 못하고 시식에 나섰고 “진짜 맛있다. 내 취향이다”라는 극찬과 함께 엄지척을 날렸다는 후문.

자칭 ‘양평의 아들’ 강성진의 휘파람 시식평은 2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