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첫 솔로 타이틀곡은 ‘DEAR LOVE’…전곡 자작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9-10-02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임현식, 첫 솔로 타이틀곡은 ‘DEAR LOVE’…전곡 자작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앨범으로 솔로 데뷔한다.

임현식은 2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해 'RENDEZ-VOUS', 'DOCKING', 'BLACK', 'MOONLIGHT' 그리고 'DEAR LOVE'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임현식의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은 곡명에서도 알 수 있듯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아냈다.

임현식이 들려주는 우주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는 얼터너티브, 록, 신스 팝 장르를 넘나들며 펼쳐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한 임현식이 들려줄 새로운 이야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