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오늘(31일) ‘동백꽃 필 무렵’ OST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공개 [공식]

입력 2019-10-31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펀치, 오늘(31일) ‘동백꽃 필 무렵’ OST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공개 [공식]

가수 펀치(Punch)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 극본 임상춘)의 여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펀치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6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이 오늘(3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이 펀치의 감성적인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영화처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노래이다. 또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태양의 후예’의 OST ‘말해! 뭐해?’를 히트시킨 허성진 작곡가의 합작품이다.

펀치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타고난 음색과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며,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등의 음원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호텔 델루나 OST', '태양의 후예 OST', '도깨비 OST' 등을 포함한 다수의 메가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매우 큰 사랑을 받아 'OST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수목극 시청률 1위', '드라마 화제성 1위'로 고공행진 중이며, 여러 장르가 적절히 잘 어우러진 웰메이드 드라마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펀치(Punch)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6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은 오늘 3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