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질문은 어디서 어떻게? ‘에듀윌 지식인’ 오픈

입력 2019-12-13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공무원 시험에 대한 질문을 올리고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모든 공시생들의 마음일 것이다. 특히나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사람의 노하우도 함께 엿볼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7급공무원,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지식 공유 서비스인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오픈했다.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이란 공무원 합격 지식 Q&A 서비스로 시험 정보, 과목별 문제풀이 등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 질문을 올리면 에듀윌 지식인 공식 인증 지식 마스터스, 합격자, 학습매니저 등이 답변해준다.

공시생들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 9급공무원 등 관심 유형을 따로 설정해 나만의 맞춤 질문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러한 ‘관심 질문 배달’을 통해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확인함으로써 놓친 개념에 대한 복습도 가능하다.

또한 가산점, 학습방법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주는 ‘친절한 지인씨’, 합격생들의 비법을 모아놓은 ‘합격자 공부 방법’ 등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도움을 주는 코너들이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초 오픈한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의 인기에 힘입어 공무원 지식인도 확대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공무원 시험 일정, 공부 방법, 문제풀이, 학습상담까지 공시생들의 ‘합격 수다’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에듀윌 지식인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