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수현, 키이스트 전속계약 종료 “10년 인연 마무리” (공식입장)

입력 2019-12-31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수현, 키이스트 전속계약 종료 “10년 인연 마무리” (공식입장)

배우 김수현이 키이스트를 떠난다.

31일 키이스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10년부터 10년간 키이스트와 함께 해 온 김수현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오늘로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 키이스트와 함께 성장해 온 김수현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은 종료되지만 키이스트는 드라마, 영화 등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줄 김수현씨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김수현씨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SBS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고수의 아역을 열연하며 주목받았다. 키이스트의 지원 아래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톱배우로 성장했다.

2017년 10월 현역으로 입대, 올해 7월 전역 후 차기작을 고심 중인 김수현. 지난 9월 tvN ‘호텔 델루나’ 에필로그에 짧은 특별출연한 것만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수현 전속계약 종료 관련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2010년부터 10년간 키이스트와 함께 해 온 김수현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오늘로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 키이스트와 함께 성장해 온 김수현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은 종료되지만 키이스트는 드라마, 영화 등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줄 김수현씨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김수현씨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