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체리블렛 채린×레미 개인 콘셉트 포토…상큼 매력

입력 2019-01-12 17:20:00
프린트

[DAY컷] 체리블렛 채린×레미 개인 콘셉트 포토…상큼 매력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지원과 유주, 해윤과 메이, 보라와 코코로에 이어 11일 채린과 레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재킷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로딩(LOADING) 버전과 에너제틱한 플레잉(PLAYING) 버전, 그리고 개인 아이템이 장착된 로봇 이미지도 선보였다. 채린과 레미는 각각 분홍색 배경에서 빈티지한 분홍 전화기와 팩 게임기 소품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게임 아케이드를 배경에선 개성이 드러나는 착장을 한 채 확연히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 체리블렛은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열 명으로 이루어졌다. 데뷔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은 ‘Q&A’로, 완벽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체리블렛은 데뷔 전부터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로부터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인’으로 소개되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1월 21일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체리블렛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데뷔 티저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