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8서 정채연이 소개한 쉬드엘 파운데이션

입력 2017-03-26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주 목요일 9시 FashionN에서 방송되는 뷰티방송 팔로우미8은 여성시청자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16일 방송된 정채연 데일리 메이크업의 경우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정채연의 봄 맞이 메이크업 제품들 역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사랑스러움과 깨끗한 이미지의 정채연은 매끈하고 뽀얀 민낯부터 촉촉하고 생기 있는 청순한 데일리 메이크업 과정의 영상을 공개했다.

그 중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쉬드엘 파운데이션’이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피부가 악건성이라 밝힌 정채연은 수분감이 많은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쉬드엘세럼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이미 SNS을 통해 잘 알려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 앰플을 바른 것처럼 가벼우면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수정메이크업을 안 해도 될 정도로 다크닝 현상이 거의 없어 화사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다.

쉬드엘세럼 파운데이션은 건성피부부터 여드름 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한 커버가 기대 가능해 건조한 날씨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며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이 메이크업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극소화한 파운데이션으로 번들거림, 갈라짐, 목선과 경계가 생기는 등의 현상이 거의 없다.

뷰티방송 팔로우미8 정채연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된 쉬드엘 파운데이션은 촉촉함과 커버력을겸비한 제품으로 두껍게 바르지 않아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완성을 기대할 수 있다.

쉬드엘세럼 파운데이션은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