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공’ 걸그룹 어벤져스 옆집소녀 결성…진영 타이틀곡 예고

입력 2017-05-28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타이틀곡 트레일러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의 연출을 맡은 고국진 PD가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14초 분량의 트레일러에서는 "대한민국 걸그룹 끝판왕이 온다!"라는 자막과 함께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까지 7인의 걸그룹 멤버들이 한 팀을 이뤄 무대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어벤져스를 이룬 7인의 멤버들이 어떤 연유로 한 무대에 선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고국진 PD는 “해당 트레일러는 ‘아드공’ 속 탄생되는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서 극중 걸그룹 옆집소녀로 등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이라고 밝혔다. 특히 앞서 B1A4 진영이 작곡한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옆집소녀의 타이틀곡도 살짝 노출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될 예정이며, 배우 임원희, 장원영, 신현준,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도 카메오로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꾸미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아드공’은 오는 29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6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