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AOA 설현, 먹방 앞두고 머리 질끈…‘캠핑열끼’ 도전

입력 2018-11-29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AOA 설현, 먹방 앞두고 머리 질끈…‘캠핑열끼’ 도전

AOA 설현과 찬미가 SBS ‘가로채!널’에서 캠핑 요리 먹방을 선보인다.

29일 방송되는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는 지난주에 이어 캠핑을 떠난 설현과 찬미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자연의 소리를 담은 ‘무공해 힐링 콘텐츠’를 선보인 설현과 찬미가 이번에는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캠핑 요리에 나섰다. 특히 설현은 이번 캠핑에서 열정적으로 먹겠다며 ‘캠핑 열끼’를 제안해 캠핑 요리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였다.

캠핑을 떠나기 전부터 목 놓아 부르던 고기를 먹게 된 설현과 찬미는 꿀팁으로 무장한 ‘특제 캠핑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설현은 특별한 소스를 사용해 삼겹살 통구이를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찬미 역시 남다른 비법으로 소고기 스테이크를 요리했다. 또 설현은 예상 밖의 칼질 솜씨를 발휘하며 숨겨둔 요리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본격적으로 고기 먹방에 나선 설현은 긴 머리를 질끈 묶으며 먹방에 대한 강렬한 의지를 드러냈다. 삼겹살 통구이와 소고기 스테이크를 맛본 설현은 자신만의 확고한 고기 취향을 밝혔다고 전해져 과연 설현의 입맛을 사로잡은 요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설현은 자신만의 비법으로 만든 특제 ‘설현 김’을 공개했다. 잘 구워진 김을 맛본 설현과 찬미는 “너무 맛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