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콘서트, 티켓 오픈 7분 만에 매진 [공식입장]

입력 2019-07-02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일 낮 12시에 오픈된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이 판매가 시작 후 7분만에 매진되었다. 지난해에 이은 2번째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시간이 다가오자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으며, 예매 페이지 오픈직 후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하며 다시 한 번 새로운 역사를 예고했다.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는 티켓 오픈 공지 이후 ‘전국민 티켓팅’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피켓팅’이 예상된 가운데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하는 옥션티켓에서는 15만명 동시접속이 카운팅 되었고, 평균 대기인원 5만명을 넘기는 등 1년 전 피켓팅을 다시 한 번 재현되었다. 작년 잠실 주경기장 2회 공연에 비해 전체 좌석수가 줄어들면서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이 추가 공연 및 추가 티켓 오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팬들도 티켓을 구하기 위해 공식 SNS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996년 데뷔한 High-five Of Teenagers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 10월, 17년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그간의 공백이 무색할만한 기량과 무대매너로 10만명의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공식 SNS를 통해 2019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High-five Of Teenagers는 지난해 단독콘서트 이후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멤버들이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아 1년만에 다시 팬들 앞에 서는 만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