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서 실전 감각 쌓자!

입력 2019-09-06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월26일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시행된다. 합격을 바라보고 달리는 수험생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지금부터 취약점 보완이나 컨디션 관리 등 시험에 최적화된 상태를 만들어야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

현재까지 공부한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모의고사 등을 통한 실전 감각 향상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시험 한 달 전 실전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는 9월에도 전국 30개의 시험장에서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최신 5개년 출제경향을 완벽히 분석해 시험에 나올 문제를 선별해 출제했으며, 합격자들로 구성된 모의고사 연구집단이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최종 검증해 신뢰도가 높기로 정평이 나있다.

모의고사 시험 종료 직후에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에듀윌 명품 교수진들의 해설 강의도 공개될 예정으로 시험 직전, 학습 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이진아 합격생은 “모의고사에서 봤던 지문이 실제 시험에도 출제되어 쉽게 문제를 풀 수 있었다”며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감각 향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9월29일에 시행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모의고사’는 9월18일까지 응시 접수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