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30대 싱글녀 일상 공개…사랑스러운 매력

입력 2015-05-22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손담비, 30대 싱글녀 일상 공개…사랑스러운 매력

코스모폴리탄과 올리브TV가 공동기획 하여 화제를 얻고 있는 드라마 ‘유미의 방’의 방영을 앞둔 손담비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 속 손담비는 여느 30대 싱글녀와 다를 바 없는 퇴근 후의 일상을 보여주었다.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 쇼츠를 입고 홈웨어 패션을 연출하기도 하고,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의 파자마 드레스룩을 선보이는 등 그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손담비는 드라마 <유미의 방> 중 ‘유미’ 캐릭터에 끌리게 된 포인트를 밝혔다. 그는 “주인공 ‘유미’는 ‘코스모폴리탄’의 패션&라이프스타일 프리랜스 에디터로 일하는 서른 살 싱글녀예요. 30살 초반의 여성이 어떤 것을 고민하고,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지 리얼하게 보여주는 드라마죠. 저도 30대다 보니 대본을 읽으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여자를 가장 잘 아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올리브TV와의 만남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유미의 방’은 6월 중 올리브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어느덧 섹시 디바에서 어엿한 여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손담비의 화보와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