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청량매력 가득 ‘쿨섹시녀’ 변신

입력 2016-07-20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현이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버릴 쿨섹시녀로 변신했다.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쿨섹시 매력의 설현을 모델로, 무덥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가슴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썸머 스토리를 담은 온라인 광고 영상 ‘설현의 스프라이트 썸머편’’을 공개했다.

스프라이트 광고 영상 ‘설현의 스프라이트 썸머편’은 설현이 댄서들과 안무 연습 과정에서 지치고 답답한 마음을 속 시원하게 날려버리기 위해 물 속으로 뛰어들어 상쾌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다뤘다.

설현이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시원함을 느끼고 싶은 감정을 표현해 공감대를 높였으며, 안무 동작 속 워터 스플래시 효과와 수중 촬영을 통한 감각적인 연출로 보기만 해도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상쾌함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영상은 설현이 남성 댄서들과 함께 선보이는 칼군무와 인어처럼 물속을 유영하는 모습을 통해 스프라이트 특유의 쿨섹시한 매력과 여름과 어울리는 쿨한 감성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고 있는 만큼 일상 속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전하고자 이번 온라인 광고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