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포스터 공개

입력 2019-03-14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포스터 공개

SBS모비딕이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연출:김다영 극본: 이윤보, 김다영)의 포스터와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3월 30일(토) 첫 방송예정인 <농부사관학교>는 시골 고구마 농가의 딸 한별(윤보미 분)이 국립대한농수산대학으로 입학하면서 농업에 애정을 느껴가는 과정과 신입생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숏폼드라마다.

<농부사관학교>의 포스터는 드라마 에피소드의 중심인 유리온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신입생 4인방의 장난스러운 포즈에서 드라마속 청춘들의 명랑하고 싱싱함이 엿보인다. 지방을 오가는 스케줄을 겸하며 오랜 촬영기간을 거쳐 실제로도 연기자들은 끈끈한 팀웍을 보여줬는데 마지막 촬영이 아쉬울 정도로 드라마 못지않은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미공개 사진에서도 촬영 틈틈이 셀카를 찍거나 어깨동무를 하고 단체컷을 촬영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이 가득하다. 반면 촬영에 임하는 장면들은 매우 진지해 첫 숏폼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느껴진다.

SBS 모비딕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첫 만남부터 삐딱하던 한별과 주석(이태환 분)의 마음이 애정으로 변해가는 과정이 밝고 풋풋하게 그려졌다. 또 해승(이정식 분)과 유진(이민지 분)의 알찬 연기도 기대해 볼만하다. <농부사관학교>는 3월 30일(토)1부과 2부가 4월 6일(토)3부와 4부가 공개 된다. 4월 중 SBS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