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사풀인풀’ 특별 출연…아나운서 役

입력 2019-09-26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정연, ‘사풀인풀’ 특별 출연…아나운서 役

방송인 오정연이 ‘사풀인풀’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28일(토)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전직 아나운서였던 오정연이 아나운서로 특급 변신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오정연은 극 중 김설아(조윤희 분)의 선배 아나운서로 깜짝 출연해 환장(?)의 케미를 발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표정을 찌푸리고 있다. 이어 불만이 폭발한 듯 화를 내고 있는 오정연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이들 사이에 생긴 에피소드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풀인풀’ 제작진은 “흔쾌히 특별 출연에 응해주고 좋은 연기를 펼쳐준 오정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조윤희와 오정연의 에피소드가 극에 또 다른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오정연의 활약은 오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