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랩 ‘서든어때’의 원곡자 쥬시, 넥슨과 실제 음원출시에 뮤비까지 출시

입력 2015-01-20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쥬시, 사진|스타덤

걸그룹 이블의 멤버 쥬시(JUCY)가 ‘서든어택’ 랩을 공개했다.

쥬시(JUCY)는 지난 19일 ‘서든어택’의 랩 ‘서든어때’의 음원을 공개했으며, 20일 넥슨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까지 전격 공개했다.

앞서 쥬시(JUCY)는 2010년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 플레이의 묘미를 위트 있고 공감이 가는 가사로 풀어내며 당시 유튜브를 통해 약 98만 회에 달하는 조회 수를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후 여고생 래퍼 김준희는 힙합의 거장 조PD가 이끄는 스타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이블(EvoL)의 멤버 쥬시(JUCY)로 데뷔하며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쥬시의 ‘서든어때’ 리메이크 곡은 넥슨 ‘서든어택’과의 정식 제휴를 통해 지난 19일 정식 음반으로 발매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었다.

또한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통해 ‘서든어때 2015’ 뮤직비디오, 원곡 가수인 쥬시를 만나보는 SATV 영상, SATV 멤버들이 재해석한 서든어택 SATV 뮤직비디오까지 총 3종의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

스타덤 측은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넥슨과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힙합을 기반으로 프로듀싱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춰진 상태이다”며 “이번 제휴로 게임과 손잡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및 발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또한 조PD는 이번 앨범을 통해 쥬시의 실력에 감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