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식스틴’, 7번째 멤버 지원 공개… 폭발적인 ‘가창력’

입력 2015-04-20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7번째 주인공 ‘지원’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 트위터(https://twitter.com/JYPESIXTEEN)와 네이버 TV 캐스트 (http://tvcast.naver.com/v/367741)를 통해 7번째 멤버 지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원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3년간 연습생을 지낸 멤버로 허스키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이 매력적인 참가자이다.

영상 속에서 공개된 지원은 매력적인 중저음과 흑인의 그루브를 선보이며 파워 있는 보컬 실력을 뽐냈다.

특히, 시원시원한 춤 실력까지 겸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많은 이들을 사로 잡았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편, 13일 나연을 시작으로 ‘식스틴’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멤버 16명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본 방송부터 각 멤버들을 투표하고 응원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