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채영·쯔위 이미지 추가공개 ‘큐티·청순·깜찍’

입력 2016-04-21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쯔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사나 채영 쯔위 세 멤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개별 티저 컷 공개를 마무리 지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21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0시 사나 채영 쯔위의 티저 영상을, 낮 12시 개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또 한번 티저 컷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가 컷은 사나 채영 쯔위의 얼굴 미모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이미지들. 더욱 아름다워진 청순함의 쯔위와 장난끼 어린 깜찍함을 과시한 채영, 윙크로 큐티섹시 매력을 쏟아낸 사나의 모습이 담겼다. 세 멤버의 추가 티저 이미지는 트와이스의 자랑인 9인9색 개성을 또 한번 느끼게 해주고 있다. 18일 첫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개별 티저 컨텐츠를 공개해온 트와이스는 22일 0시 또 다른 티저 영상으로 TWICE WEEK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5일 발표되는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는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은 물론,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 후 수많은 이야기를 써나갔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또 어떤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관심사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강해졌다.

이번 앨범엔 'CHEER UP' 외에도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겼다.

채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