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X서현, 듀엣곡 ‘시크릿’ 오늘밤 전격 공개 [공식]

입력 2016-08-18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리X서현, 듀엣곡 ‘시크릿’ 오늘밤 전격 공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8번째 신곡 ‘Secret’(시크릿)이 18일 밤 공개된다.

이번 신곡 ‘Secret’은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Secret’은 SM과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팬틴(Pantene)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 팬틴 모델로 활동 중인 유리와 서현이 참여해 TV 광고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SM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와 일렉트로마트가 협업한 ‘Wave’(웨이브), NCT 127이 부른 코카-콜라의 CM송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에 이어 ‘STATION’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기업 콜라보레이션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신곡 ‘Secret’은 강한 드럼과 베이스가 중심을 이루는 댄스 곡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법을 비밀스럽게 알려준다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유리와 서현의 매혹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Secret’ 뮤직비디오는 유리와 서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지난 4일 중국 북경에서 진행된 팬틴 모델 발표 기자회견에서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만큼,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