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슈화X수진, 프로필 사진 공개…큐브 新걸그룹

입력 2018-04-11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들 슈화X수진, 프로필 사진 공개…큐브 新걸그룹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SHUHUA)와 수진(SOOJIN)이 공개되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일 저녁1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슈화(SHUHUA)와 수진(SOOJIN)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각각 노란색과 빨간색의 바탕에 팀 명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함께 멤버들의 영문 이름이 표기되어있다. 노란색의 배경 속 멤버 슈화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냉미녀'의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공개된 수진은 붉은 배경에 살짝 흐트러진 눈빛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 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공식 로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여자)아이들은 2015년 씨엘씨(CLC) 데뷔 이후 약 3년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 소속 그룹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미연, 우기, 슈화, 수진 네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큐브다.","다들 너무 예쁘다.","분위기 대박임. 완전 기대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